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앱 설치만 해도 3,000원 할인쿠폰이 딱!

[뉴스1] 닥터독, 반려동물을 위한 비건라인 간식 론칭

2022-08-30




펫 푸드 브랜드 닥터독이 반려동물을 위한 ‘닥터독 비건트릿간식’ 2종과 ‘비건 리얼동결건조’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닥터독 비건트릿간식 라인은 ‘비건 후르츠 트릿’과 ‘비건 베지 트릿’ 2가지로, 육류 대신 콩의 건강한 단백질로 영양을 채웠다. 비건 후르츠 트릿은 체리, 딸기, 망고 등 비타민 가득한 과일 8종을 함유하고 있다.


비건 베지 트릿은 브로콜리, 단호박, 토마토 등 녹색 야채부터 뿌리 야채까지 7가지 신선한 야채를 담고 있다. 두 제품 모두 간식 모양과 색상이 다양해 반려동물이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비건 리얼동결건조 라인은 ‘비건 리얼동결건조 후르츠’, ‘비건 리얼동결건조 베지’ 총 2종으로, 영하 20도 이하에서 수분을 승화시켜 건조하는 동결건조 공법으로 제조됐다. 동결건조 공법은 열풍과 고온 등을 이용한 일반 건조 방법 대신 영양소 파괴가 적고, 방부제 없이도 변질이 적고 오래 보관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반려견과 반려묘 모두 급여가 가능하다.


닥터독 관계자는 “비건을 선호하는 견주 뿐만 아니라 육류 알러지로 고생하던 반려동물도 걱정 없이 간식을 먹을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했다”면서 “100% 국내 제조된 제품으로 화학 첨가물을 전면 배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독은 비건라인 제품 출시를 기념으로 다음 달 10일까지 ‘비건 리얼동결건조 OX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닥터독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이후 3개 문제를 읽고 정답을 해당 게시물 댓글에 적으면 된다. 당첨자 총 30명에게는 닥터독 비건 리얼동결건조 베지, 비건 리얼동결건조 후르츠 2종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저작권자 © 뉴스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닥터독, 반려동물을 위한 비건라인 간식 론칭- 뉴스1-https://www.news1.kr/articles/4757759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전체목록 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뉴스1] 닥터독, 반려동물을 위한 비건라인 간식 론칭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8-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4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닥터독뉴스_썸네일_비건.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면 최상단으로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