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앱 설치만 해도 3,000원 할인쿠폰이 딱!

[한국경제TV] 닥터독, 2022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 친화 브랜드 부문 대상

2022-08-30




닥터독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친화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 소비자 협회가 주관하며 한국 소비자 협회 컨설팅이 조사 평가를 진행하는 행사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점에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국내 펫푸드 전문 브랜드 닥터독은 반려견의 건강을 최우선시하여 사료에 육분, 계유 등의 육류 부산물을 넣지 않고 신선한 생고기만을 사용해 기능성 유기농 원료를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자체 시그니처 로스팅 기법인 H.T.P.R(Heating Trap Pressure and Roasting Technique) 공법을 적용하여 튀기는 방식에 비해 소화율과 안정성이 높다.


또한, 지난 2013년부터 유기 동물 행복 나눔 프로젝트 ‘기브앤러브’를 진행해 유기 동물보호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 및 후원 문화 선도에 앞장서고 있다. 골프 감독 박세리, 가수 산다라박, 이연복 셰프 등 다양한 분야의 샐럽들과 함께 기부를 진행하는 등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닥터독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이 주는 특별한 상에 4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좋은 원료, 깨끗한 공정에 신경을 쓰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닥터독, 2022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 친화 브랜드 부문 대상- 한국경제TV-https://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2202140188&t=NN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전체목록 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한국경제TV] 닥터독, 2022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 친화 브랜드 부문 대상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8-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B20220214140558597.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면 최상단으로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