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앱 설치만 해도 3,000원 할인쿠폰이 딱!

[세계비즈] 닥터독, 맞춤영양 반려견 화식 ‘고메 화식’ 4종 출시

2022-08-30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국내 펫 푸드 브랜드 닥터독이 반려견을 위한 자연화식 ‘고메 화식’ 4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업체에 의하면 고메 화식은 미식가를 뜻하는 ‘고메(Gourmet)’와 열을 이용해 조리한 음식인 ‘화식(Cooked food)’의 합성어로, 신선한 원재료와

높은 영양 품질을 우선시하는 닥터독의 제조 철학을 기반으로 100% 휴먼그레이드의 원재료에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함께 설계한 화식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고메 소고기’, ‘고메 연어’, ‘고메 오리’, ‘고메 칠면조’ 총 4종으로 65%의 높은 원육 함량을 포함하고 있어 반려견 주식으로 급여 가능하며,

양질의 단백질과 풍부한 수분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산 유기농 야채를 30% 이상 사용해 원재료의 건강함을 함께 담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제품별로 다양한 컬러푸드를 추가한 점도 눈에 띈다. 고메 소고기에는 톳, 다시마, 검은콩의 블랙푸드를, 고메 연어에는 토마토, 레드비트, 건 크렌베리 등 레드푸드를, 

고메 오리에는 단호박, 바나나의 옐로우 푸드를 고메 칠면조에는 시금치, 브로콜리의 그린푸드를 큐레이션화해 영양을 특화시켰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닥터독 고메 화식은 반려동물 화식 제조 전문 시설에서 원재료 관리부터 제조까지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생산된다.

제조 직후 급속 냉동해 영양 손실 최소화는 물론, 콜드체인 시스템을 도입해 배송까지 제품 신선도를 유지한다. 


닥터독 마케팅 담당자는 “고메 화식은 차별화된 원육 함량은 물론 유기농 야채, 컬러 푸드, 기능성 원료 등 원재료부터 영양까지 모두 신경 쓴 제품”이라며,

“스테디셀러 닥터독 사료와 함께 또 하나의 건강한 주식으로서 많은 반려견들의 특별한 한끼를 책임질 것”임을 전했다.


 

한편, 현재 닥터독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고메 화식’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신제품 런칭 소식을 SNS(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에 공유하고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고메 화식 멀티팩’을 20명에게 제공한다. 이 밖에도 ‘화식 리뷰 이벤트’,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으로, 자세한 내용은 닥터몰 공식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세계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닥터독, 맞춤영양 반려견 화식 ‘고메 화식’ 4종 출시- 세계비즈-http://www.segyebiz.com/newsView/20211220512750?OutUrl=naver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전체목록 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세계비즈] 닥터독, 맞춤영양 반려견 화식 ‘고메 화식’ 4종 출시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8-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7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닥터독뉴스_썸네일_화식.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면 최상단으로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