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앱 설치만 해도 3,000원 할인쿠폰이 딱!

[더퍼스트] ‘닥터독’, 배우 이태성의 반려동물인 ‘카오’와’몬드’ 모델로 발탁

2022-08-30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닥터독’이 배우 이태성의 반려동물인 ‘카오와 몬드’와 손을 잡았다.’닥터독’의 광고모델로 전격 발탁된 것.

‘닥터독’은 본격적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설 방침인 가운데, ‘카오와 몬드’와 함께 건강한 사료의 중요성, 올바른 주식사료 선택 방법에 대해 전파하는 동시에, 유기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해 나갈 방침이다.

업체 측은 이번 광고모델 발탁과 관련하여 “향후 닥터독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 철학, 카오와 몬드의 귀여운 매력, 이태성 배우가 가진 반려동물의 애정과 관심 3가지 어우러져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어내길 기대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닥터독은 펫 식문화 확립과 동시에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료부터 간식까지 다양한 펫푸드를 출시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피부모질 닥터독 사료가 있으며, ‘눈물 잡는 강아지 사료로 알려져 있다.

또한 2013년부터 유기견 보호소에 사료 기부를 하고 있으며, 유기견 지원 프로젝트인 기브 앤 러브 프로젝트를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배우 이태성은 ‘달려라댕댕이’ 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동물 관련 기부 및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베리스토어와 함께 유기견 돕기 캠페인 진행, 착한뮤지컬 ‘더 언더독’ 유기견 후원 팔찌 캠페인 참여 등 유기 동물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더퍼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닥터독’, 배우 이태성의 반려동물인 ‘카오’와’몬드’ 모델로 발탁- 더퍼스트-https://www.thefirstmedia.net/news/articleView.html?idxno=82636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전체목록 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더퍼스트] ‘닥터독’, 배우 이태성의 반려동물인 ‘카오’와’몬드’ 모델로 발탁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8-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7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닥터독뉴스_썸네일_카오몬드.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면 최상단으로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