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앱 설치만 해도 3,000원 할인쿠폰이 딱!

[데일리시큐] 강아지 눈물사료 ‘닥터독’,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펫푸드 부문 대상 수상

2019-03-25


▲ 사진 제공: 닥터독




반려견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으로 하는 강아지 사료 전문 브랜드 닥터독이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펫푸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은 한국 소비자협회가 주관하고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위원회가 주최하는 공신력 있는 대표 브랜드 시상식이다.

한국소비자협회컨설팅에서 소비자경영 및 소비자브랜드 등 총 8개 분야로 나누어 까다로운 심사 기준을 거쳐 선정된다.

닥터독은 제약회사에서 사용하는 각종 기능성 원료와 유기농 원료를 20여 가지 배합하여 

반려견이 필요로 하는 건강 니즈에 따라 피부&모질, 관절, 위장 등 맞춤형 영양 사료를 선보인 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또한 사료에 육분, 계유 등 육류부산물, 방부제, 합성첨가물 등을 일절 넣지 않아 알레르기에 의한 눈물을 현저히 감소시켜

소비자들로부터 일명 ‘눈물 잡는 사료’라는 별칭을 얻으며 인기를 얻은 점도 소비자평가 심사에 반영되어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닥터독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휴채움 마케팅 관계자는 

“닥터독만의 독자적인 H.T.P.R 로스팅 공법은 원재료의 영양 손실없이 구워내 기름에 튀기지 않아도, 부산물이 없어도 생고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도 올바른 원료만을 고집하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전체목록 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데일리시큐] 강아지 눈물사료 ‘닥터독’,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펫푸드 부문 대상 수상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3-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86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sum.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면 최상단으로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