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앱 설치만 해도 3,000원 할인쿠폰이 딱!

[브릿지경제] 겨울철 반려견 건강, 한방 강아지사료와 영양제로 면역력 높여야

2017-12-18





겨울철이 다가올수록 반려동물의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실외 활동량이 줄어들어 운동량이 부족해지고 면역력이 떨어져 여러 질환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이다. 

이에 겨울철 면역력을 키우는 좋은 방법으로는 영양분이 충분한 사료와 간식을 급여해주는 것이 좋다.

 

반려견의 면역기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닥터독 ▲유기농 한방 강아지사료 팔진보감 ▲황태 천연 영양 파우더 ▲종합영양제가 적합하다. 

 

▲ 면역력 증진을 위한 유기농 한방사료 ‘팔진보감’   

 

‘팔진보감’은 동의보감의 지혜를 토대로 8가지 한약재(홍삼, 감초, 당귀, 백봉령, 백작약 등)를 배합한 한방 사료이다.

배합된 한약재를 살펴보면 원기회복과 면역력 증강 그리고 항산화 작용 및 자양강장에 도움을 주는 '홍삼', 심근세포와 심장 운동기능에 도움을 주는 '감초', 혈 생성 및

혈액순환에 효과가 있는 '당귀' 그리고 '백복령'은 강장제로 주로 사용되며 담을 삭이고 정신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천궁'은 간장과 신장을 보하고 혈압 및 향균 작용 등 에 효과가 있으며, '백출'은 간 기능 보호와 면역기능항진작용 및 혈관확장 과 혈당강하 작용에 도움을 주고,

'백작약'은 진통, 해열, 진정, 이뇨, 조혈, 지한 등의 효과가 있으며, 마지막으로 '숙지황'은 근육과 뼈를 튼튼하게 하며, 부족한 혈을 보하고 혈맥을 통하게 한다.  

 

이뿐만 아니라, '팔진보감 한방 유기농 강아지 사료'의 주원료인 '소고기'는 단백질과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철분, 필수아미노산, 무기질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더불어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산양유, 프로폴리스, 아연)가 배합되어 있다. 

 

▲ 기력 회복을 위한 특별 보양식 ‘황태 천연 영양 파우더’ 

 

‘황태 천연 영양 파우더’는 면역과 해독작용을 도와주는 칼슘과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기력회복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임신한 반려동물, 노령견에게 좋으며, 하루 권장 급여량에 맞춰 사료나 간식 등에 섞어 급여하면 된다. 

 

닥터독 천연 영양 파우더는 모든 원료를 100% 천연 그대로의 상태로 건조한 후 분말화 시켰다.

뿐만 아니라 착색제, 염분, 방부제, 색소, 합성첨가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은 순수 천연 파우더이다.

 

▲ 면역력 높이는 ‘종합영양제’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를 급여하는 것도 방법이다. 닥터독 ‘종합영양제’는 반려견의 에너지 향상에 도움을 주는 천연 비타민, 미네랄, 필수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글루코사민, 오메가3, 요오드,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생체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닥터독 관계자는 “추운 겨울철에는 정상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계절보다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게 되므로 반려견의 건강에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다른 때보다 영양분이 충분한 사료와 간식을 급여해주는 것이 반려견의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닥터독의 제품 정보 및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현정 기자  press@viva100.com 

기사 원문 출처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71218000905567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전체목록 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브릿지경제] 겨울철 반려견 건강, 한방 강아지사료와 영양제로 면역력 높여야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2-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0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sum.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면 최상단으로 카카오톡